본문 바로가기

영어 공부

[영어 꿀팁] 여러 사전, 구글 이미지로 단어 공부하기 '모든 영어 사전' 무료 앱 영어 한방 검색 영어 단어 영단어 공부

반응형

영어사전을 볼 때
다른 사전도 찾아보고 싶을 때 있지 않으세요?

온갖 영어사전을 한 번에 검색해주는
친절한 무료 앱이 있답니다^^
게다가 구글 이미지 검색까지~​​​

​​

모든 영어 사전!

(예전엔 '영어 한방 검색'이었는데 앱 이름이 바뀌어서 변경했어요^^)


​영한, 영영, 한영
지원되는 사전 정말 많아요^^
​​


네이버, 다음 사전부터
옥스퍼드, Dictionary.com,
문장 안에서 단어의 뜻을 설명해주는 콜린스 코빌드
어원사전 Etymonline
동/반의어 사전 Thesaurus.com
인터넷 신조어/젊은이 말ㅋㅋ 사전 Urban
의학용어용 KMLE까지 정말 다양해요~

저는 스마트폰을 처음 샀을 때부터
써왔던 소중한 앱이에요❤️
오래돼고 무료라 업데이트가 뜸해요~



한번 해볼게요~!

Quiche가 무슨 요린지 궁금하니 검색 실시!
(자동으로 추천검색어가 뜨니 선택하세요~)
​​​


앱에 내장된 영단어 발음이 자동으로 재생되면서
검색 결과가 나와요~
​​​

발음을 다시 듣고 싶을 땐
오른쪽 하단 스피커를 눌러 주세요~
​내장 앱 발음은 미국식 남자 발음!
(가끔 이거 미국식 맞나 할 때도 있어요ㅋㅋ)
만약 찾는 단어를 지원하지 않는다면
이전 단어 발음이 나옵니다. 가끔 깜짝ㅋㅋ

물론 웹사전 내 발음도 들을 수 있어요~


제가 네이버 다음으로 많이 보는 구글 사진!
​​


아 quiche는 이렇게 생긴 음식이었어~ㅋㅋㅋㅋ
단어에 대한 가장 보편적인 이미지를 볼 수 있답니다.
머리에 쏙쏙! 정말 유용하죠~?

반응형


다른 사전도 구경해볼까요~?
사전의 정석, 옥스퍼드
​​​


단어의 어원과 역사를 볼 수 있는 Etymonline
가끔 보면 재밌어요~ㅋㅋ
​​


영어 공부하는데 정말 유용한 콜린스 코빌드!!
일반 사전처럼 뜻만 나온 사전이 먼저 나오고
​​​


아래로 내리면
단어가 포함된 문장으로 표현해 놓은 것 두 가지로 나와요.
여기가 중요!⭐️
​​​



​​
보라색 글씨로 단어를 사용할 때 문법구조가 한눈에!
단어 뜻뿐만 아니라 사용하는 방법도 알 수 있겠죠?

유의어 사전 Thesaurus.com


동의어 반의어가 나오네요~
단어를 겹치지 않게 하고 싶을 때 유용할 것 같아요.

인터넷 신조어 사전 Urban
​​​


사전의 탭 순서는
검색창 왼쪽 메뉴-단어, 설정에서 바꿀 수 있어요.
​​


​​​


검색한 단어는 단어장에 자동으로 저장된답니다.
특별한 단어장 기능은 없고 히스토리라고 보시면 돼요~


⬇️​​​아이폰 다운로드하기​


​​​⬇️안드로이드 다운로드하기​​​​


잘 활용하셔서 영어 공부하는데 도움이 되시길 바라요!​​

+
사전에 없거나 더 많은 발음을 듣고 싶으세요??

[영어 핵 꿀팁] 유튜브 기반 영어 발음 검색 Youglish (무료)

도움이 되셨다면 광고를 한 번씩 클릭 부탁드려요🥰

반응형